-
해남 비원 관광농원 정원이란 이런거다 / 남창 영화 촬영소식준공 후 운영중인 곳 2023. 8. 4. 10:33728x90
해남 비원 관광농원이 정식 오픈한지 아직 한달이 되지 않았지만 많은 손님들이 찾고 계십니다. 지금은 너무 더워 낮에 가는건 너무 힘들죠. 비원은 야간 개장중에 있습니다. 저녁 9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지만 이것 저것 정리를 하다보면 더 늦게까지 구경을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비원 관광농원의 대표적인 색은 보라색 입니다. 보라색이 비밀스러운 색깔이기 때문입니다. 비원 대표님께서 직접 디자인한 비원 마크까지 열정으로 만들어진 곳입니다.
해남군에서 사업을 추진한것이 아닌 개인이 만들어 놓은 공간으로 피땀어린 노력이 있는 곳입니다. 열정으로 만들어진 정원과 조경시설은 대표님 감각으로 만들어진 것들이 대부분 입니다.
새로 생긴 곳이고 운영을 한지 얼마 안된 곳이지만 열정을 다해서 손님을 대하고 있습니다.
서운한 점이 있더라도 이해해 주시고 계속 업그레이드 하는 과정이기 때문에 앞날을 응원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원 관광농원의 음료는 입장료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입장료를 별도로 징수하려고 계획하였다가 처음 출발은 입장료와 음료를 포함한 금액으로 오픈이 되었습니다.
앞으로 입장료와 음료값이 별도로 바뀔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지만 정확한 내용은 그때가 되어 봐야 알것 같습니다.
해남이 멀긴 하지만 해남군 북평면 남창마을에 신작영화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남창마을 구)시장과 이사무소 앞 공터에는 영화제작을 위한 촬영장이 만들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주민들과 해남군과 협의하에 영화 촬영이 끝나고 그 시설을 유지해서 관광지로 만들어질 계획이라 하네요.
남창마을이 영화촬영까지 진행되고 전남 곡성 처럼 더 유명해진 곳으로 발전하길 기대해 보겠습니다.
'준공 후 운영중인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남 가볼만한 곳 수국축제 비원 관광농원 (0) 2023.06.07 전남 장성 라온글램핑 & 카페 (0) 2023.02.12 전남 장성 애플글램핑 (0) 2023.02.11